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Blog Article



(Ну, погоди!)》에서 주인공인 늑대가 오토바이 건틀릿 장갑을 끼고 오토바이를 타는 장면을 편집하여 합성한 것이다.

예술 분야 외에도 흔히 접할 수 있는 레플리카로는 각종 식당에서 사용하는 음식 모형이 있다. 가게에서 판매하는 메뉴들을 직접 메뉴판을 보지 않고도 시각적으로 홍보하기 위한 용도인데, 현재는 플라스틱으로 만드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과거에는 왁스로 제작되었다.

반면에 모조품(=짝퉁)은 완전한 위법의 과정을 거쳐서 제작되는 제품입니다. 유명 브랜드의 디자인은 물론이며 상표까지 똑같이 따라서 제품을 만듭니다.

하지먼 시계를 예로들자면 겉모습은 똑같지만 내부 와인딩 제품을 과거에 나왔거나 등급이 낮고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넣어 판매한다 볼 수 있습니다.

애초에 제품의 제작 목적이 진품과 차이를 줄여서 사람들을 속이려는 것이기 때문에 명품 브랜드에서는 민감하게 대응할 수밖에 없습니다.

스포츠에서도 레플리카라는 표현이 자주 쓰이고 있습니다. 여기서 레플리카는 일반적인 패션 분야에서 사용하는 레플리카와 조금은 다릅니다.

만화, 소설 등 각종 픽션에서도 레플리카라는 단어가 등장하는데, '모조품'으로 해석하면 된다. 본래 의미대로 원작자가 직접 복제한 경우는 드물고, 대부분 오리지날보다는 떨어지는 등급의 열화품 취급을 받는다.

그래서 일반적인 사람들이 쉽게 레플리카 접근할 수 없습니다. 레플리카 제품은 디자인, 스타일이 유사하며 가격은 훨씬 싸기 때문에 사람들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에서 사용하는 레플리카는 팬들이 입는 응원 유니폼으로 이해하면 된다.

키아누는 커리어를 보면 알겠지만 명작과 망작을 왔다갔다 하는 커리어 기복이 굉장히 심한 편인데, 공교롭게도 퀄리티가 그렇게 좋은 편이 못 되기에 키아누 커리어의 함정 영화 중 하나로 평가될 확률이 높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말 그대로 짝퉁이지만, 짝퉁이라고 부르면 뭔가 없어보인다는 이유로 레플리카라 부른다. 주로, 가짜 명품 등을 대상으로 많이 쓰이는 표현이다.

소설 리틀 브라더에서 영감을 얻었다. 특히 이 게임에 등장하는 '하라주쿠 펀 매드니스'란 놀이는 위의 소설에만 등장하는 고유명사이므로 이를 오마주한 것으로 보인다.

그림이나 조각 따위에서 원작을 복제한 모작을 의미한다. 그러나 레플리카는 복제의 목적이 원작의 보존이나 학습을 위한 것으로, 사기쳐 팔아먹기 위한 위작과는 다르다.

Report this page